안녕하세요?

오늘은 날도 포근해서 몸도 가볍네요. 설이후로 몸무게가 조금 불어난것 같아서 스트레칭하고 관리조금하니 예전 몸무게로 돌아올려고 하네요. 하지만 이달에는 행사가 참 많아요. 서방 승진축하, 아들 유치원 졸업 초등학교 입학, 제 생일

지갑이 지난달부터 가벼워지는 느낌이랄까? 새학기 준비이다 보니 다른 가정들도 모두 경제적으로 부담되는 달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돼지고기 가격이 2월에는 조금 저렴하다고 식육점 아저씨께서 그러시더라구요.. 많이 2월에 먹어야하나요?

오늘은 울 아들 졸업식 때 제가 편지랑 카드하나 씩 만들어 볼려고 합니다. 졸업식카드편지지 딸 졸업식때는 졸업식카드를 선물했고 아들은 글을 잘 읽어서 졸업식편지지에 글을 조금 빼곡하게 적어서 전할까해요. 물론 그림도 그리고요. 아들 무척 좋아하겠죠?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는 졸업생에게 전할 졸업식축하카드를 많이 준비하시는 것 같으시더라구요. 딸아이어린이집 유치원졸업할때 선생님께 받은  졸업식축하카드 아직도 간직하고 있더라구요. 

 

졸업식축하카드더보기입니다.

 

 

  

 

 

유아들은 동물캐릭터를 참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아들 딸 구별없이 모두 좋아하는 동물캐릭터졸업식축하카드랍니다.

핑크토기 노란 기린.  졸업식기분이 업되는 꽃다발 졸업식축하카드

저는 어릴때 특히 초등학교 졸업식때는 많이 울었던 기억이 있답니다. 중등 고등 대학교는 졸업해서 너무 좋았구요. 공부가 아마도 별로 재미 없었나봐요...

초등학교는 학습보다는 생활습과  인성을 강조하다보니 잼났구요.

졸업식축하카드 받은 아들 모습 생각하니 뿌듯해지네요. 큰 아이때 느끼지 못한 감동이랍니다.  대견하기도 하구요.

하루 하루가 감사입니다.

선생님께 전하는 졸업식감사카드입니다.

한해동안 정말 잘 보살펴주셨죠?

선생님들은 정말   감사드려요. 아직도 초등때부터 대학까지 선생님 얼굴이 모두 기억에 남네요.

 

졸업식감사카드더보기입니다.

 

 

 

 

  

 

스승의 은혜에 빠지지 않는 꽃이 카네이션이죠? 전느 항상 붉은 카네이션이 이쁘더라구요.

졸업하는 아이들은 대부분 졸업식축하카드랑 꽃다발 받죠?

이번 졸업식은 졸업식감사카드를 선생님께 전해보는게 어떨까요?

제가 오래전 초등시절 선생님을 최근에 만났는데 선생님들 저를 기억못하시더라구요.

물론 담임선생님이 아니었구요. 체육선생님이었었는데 제가 이야기하니 기억이 난다고 하시더라구요. 오래되었지만 선생님 반했던 아이들은 기억을 모두 하신다고 하시네요. 물론 저를 기억하신다고 하신말씀이 진실인지 아닌지는....

감사합니다. 선생님께 전하는 졸업식감사카드

은은한 바탕에 있는 꽃이 너무 이쁜 졸업식감사카드입니다.

 

졸업식축하편지지더보기입니다.

 

 

 

  

 

졸업을 축하합니다.

시간이 흐르면 모든 것이추억이 되겠죠?

예전에 쓰던 일기장을 읽어보면 별것 아닌것 같은데 큰 고민이고 걱정이었더라구요.

현재의 경험이 나중에는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합니다. 요즈에는 손글씨가 많이 사라졌지만.

졸업식축하편지지에  글을 한번 적어볼까합니다.

시간이 흘러 다시보게 된다면 좋은 추억이 될 졸업식축하편지지

 어린이집졸업. 유치원졸업. ... 시간이 더 흐르면 사회에서 큰 일을 할 아들

졸업식축하편지지에 글을 적어봅니다.

이제 졸업한다고 어제는 화일도 몇개 가지고 왔더라구요. 일기장이며 편지며 카드

아들도 보고 웃긴다고 하고 웃네요.

소중한  아들 유치원활동집

몇장만 공개합니다.

 

  

 

졸업식축하감사카드 졸업식편지지 다운받기 가능합니다.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