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가 와서 그런지 약간 쌀쌀하네요. 저녁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이네요..

 

이제 바야흐로 가을로 들어가는 것 같아요.

 

즐거운 가을.. 오늘 10월 2일 임시공휴일도 발표나고 정말 좋네요..^^

 

즐거운 추석을 위한 멋진 계획 세우세요.

 

오늘은 제가 가을 운동회 축사 인사말 모음을 소개할까합니다.

 

가을이면 가을 소풍도 많이 가지만 가을 운동회, 가을 야유회, 가을 체육대회, 가을 학예회등 다양한 행사들이 기다리고 잇죠?

 

 그 중에서도 젤로 기억나는 것은 가을 운동회^^

 

달리기 좋아하는 저... 운동회 때 공책 받고  ㅎㅎ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에서 사용하기 좋은 가을 운동회 축사 인사말입니다.

 

멋지게 준비하세요^^

 

 

 

 

저 어릴적에는 봄 가을에 운동회 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은 학예회랑 번갈아 가며서 하더라구요.

 

어린이집, 유치원은 가족행사로 많이 진해하시구요.

 

우리 아이들은 운동회때마다 할머니도 함께 간답니다. 큰 가족행사랍니다.

 

 

학교운영위원장님이나 총동창회장님들께서서 사용하시기 좋은 가을 운동회 축사 인사말입니다.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전하는 말씀과 축사.

 

미리 챙겨보세요^^

 

교장 선생님께 꼭 필요한 개회사 폐회사입니다.

 

어릴적 먼지 속에서 달리기했던 기억..

 

요즘은 솜사탕 장수도 아이스크림장사꾼도 없더라구요.

 

추억이 될 가을 운동회.

 

 

멋진 계획 만드시고 즐거운 축억 만드세요.

 

가을 운동회 축사 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

 

초등학교 가을 운동회 개회사, 폐회사 도  함께 올립니다.

가을 운동회 축사 인사말  더 보러 가기 >>>>>>>>>>>>>>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