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계획 가지고 계신가요?

요즘은 진달래꽃 축제가 있더라구요.

사실 지난주에 시작된 대구 비슬산참꽃 축제에 갓었는데. 사람이 넘 많고.

사실 주차장이 없어서 길에 주차햇네요.

그런데.. 길에 주차하고 올라가길 1시간해야할듯해서 20분 올라가다가 다시 내려왔어요.

도저히 아들 업고 갈수는 없는길.

그래서 오늘 새벽에 출발할까하빈다..

한 번은 볼만할 듯한 핑크빛 참꽃들~~

지난주에 비슬산에 못가서 근처 수목원에 갓엇거든요. 아직 철쭉이 개화가 안되엇더라구요.

그냥 저냥 보기했는데 이때다 하면 저는 가야하는 스탈이라서~ 이번주에 할일도 많은데....ㅠ.ㅠ

 

 5월은 가족의 달이라고 하죠?

그래서 제가 가족시리즈템플릿을 한번 모아 보았어요.

 

 

석가탄신일이있는 5월 부처님과 가족템플릿이죠?

소풍가는 가족들^^

행복한 나들이 같아요.

 

 

요즘에는 아빠들도 요리에 같이 많이 참여하신다고 하죠?

저는 살림잘하는 남자랑 우리딸 결혼시키고 싶어지네요..ㅎㅎ

우리 남푠은 정말 못해서 고생하는 제가 불쌍해서요.

 

 

책상에 안ㅌ아서공부하는 가족시리즈템플릿이네요..

5월 가정의달 자전거타고 가족끼리 나들이 가도 참 좋겟죠??

 

 

 

 

가족들과 같이 하나씩 악기연주해도 좋겠네요.

해바라기속에 한명씩 숨어있는 가족시리즈템플릿~~

아들 딸 엄마 아빠 정말 환상이네요.

저는 다시 결혼하면 아이는 하나 낳고 싶네요.

살기 힘들고 맞벌이 할려니 아이들 키우기도 힘들고요..

그런데 2명이 잇으니 저 죽어도 아이들이 의지하고 살꺼라고 생각하니 2명이상은 되어야 될듯하네요.

저 갠적이 생각입니다.

 

하나든 둘이든 셋이든 화목하면 될듯합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멋진  5월 가족 행사 준비하세요~~

가족시리즈템플릿모음 필요하신분 다운 받아가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