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뎌 2월의 마지마 날이네요.

새로운 3월 봄입니다.

요즘 날씨도 포근하고 기분도 업 되네요.^^

저는 결혼 기념일이 얼마전이었어요.

오늘은 제가 봄 결혼식 주례사, 결혼덕담, 예문, 아버지, 어머니 결혼식 주례사를 소개할까합니다.

요즘 주례없는 결혼식도 많이 하더라구요.

저는 대학 교수님의 주례로 봄에 결혼 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봄 시즈에 많이 사용하는

 

결혼식 주례사 (결혼덕담, 예문, 아버지, 결혼주례)  자세히 볼까요?

 

 

 

 

 

 

최고의 주례사를 모아 보았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결혼식 주례사와 결혼덕담. 부부간에 서로 존중하고 사랑하기.

 

시작하는 부부들을 휘한 결혼식 주례사.

 

사랑의 가치??? 측정 불가능하죠?

 

 

 

 

행복한 결혼식 주례사. 결혼덕담.

 

부부간의 사랑과 존중 및 어른공경.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살기.

 

 

 

 

결혼.. ?

 

모두가 조금씩 양보하면 좋아요.

 

내 주장만 내 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관점에서 한 번 더 바라봐주세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결혼식 주례사 ( 결혼덕담, 예문, 아버지, 결혼주례) 모음이었습니다.

 

 

 

 

이미지는 니즈폼에서 제공했습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