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써 6월인가요?  시간이 정말 빨리 가네요..

 

가는 세월 막지 말고 오는 세월 반가이 맞이하고 싶은데 현실은 그렇지가 않네요.^^

 

하루 하루 정말 소중하네요.

 

음식 골고루 드시고  운동도 열심히 하세요.^^

 

오늘은 제가 건강의 주제에 어울리게 금연글짓기모음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어느날부터 금연스티커가 건물안 아파트  그리고 공공장소 등 여러 곳에 붙어있죠?

 

금연스티커가 붙어 있는 곳은 모두 금연입니다.

 

흡연하시는 분 꼭 금연 실천하세요~

 

금연글짓기모음 예문들입니다.

 

 

 

 

요즘 청소년들 길거리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담배 피우는 친구들 많죠?

 

청소년흡연의 위험성에 대한  금연글짓기랍니다.

 

어려서부터 흡연을 하게 되면 생기는 여러가지 문제들 그리고 흡연해야하는 이유에 대한 글이랍니다.

 

 

 

 

금연의 장정에 대해서 이야기한 금연글짓기랍니다.

 

금연의 장점 ? 건강해 지잖아요.. 폐가 덜 힘들겟죠?

 

주변에 흡연하는 사람이 있으면 옆의 사람도 같이 흡연하게 되는 간접흡연^^

 

건강해지고 몸도 좋아지고  돈도 절약하고 요즘 담배값이 너무 비싸서..ㅜ.ㅜ

 

 

      

 

흡연대신에 운동을 하자 에 대한 금연글짓기랍니다. 

 

금연하는게 사실 흡연자들에게는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몸에 해로은 것은 빨리 그만두는게 좋은 것 같아요.

 

흡연대신 운동하면서 더욱 건강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네요.

 

금연글짓기주제들입니다. 참고 하세요^^

 

청소년흡연의 위험성.

 

전염병보다 무서운 담배

 

건강한 몸의 시작 금연등    

 

금연글짓기에 대한 자료 더 보러가기>>>>.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