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날씨 무척 좋네요.

 

오늘  시장에 갔다가 치자를 사왔어요.

 

아이보리 치자꽃 무척 기다리네요.^^

 

로즈마리랑 잘 키워야겠어요. ㅎㅎ

 

오늘은 봄에 사용 많이 되는 꽃클립아트 소개하려고 합니다.

 

예쁜 꽃클립아트 필요하신 분 참고 하세요~

 

꽃클립아트 자세히 보기 >>>>>>>>

 

 

 

 

5월 가정의 달이죠?

 

예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네이션 꽃 클립아트입니다.

 

저도 부모가 되고 보니 받게 되는 꽃 .

 

 

 

 

핑크 카네이션 꽃클립아트입니다.

 

카네이션이 하트모양을 하고 웃고 있어요.^^

 

예쁜 카네이션 꽃 입니다.

 

 

 

 

꽃다발 이미지입니다.

 

꽃클립아트  화사한 꽃이라서 어디에나 어울릴 듯 하네요.

 

 

 

 

가정의 달 .

 

감사의 달 에 사용하면 좋을 꽃클립아트와 꽃다발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세요~

 

 

 

 

참고하시기 좋은 새싹 클립아트도 있어요.

 

시간이 참 빠르네요.

 

저도 늙어가는 기분이 들어서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이미지제공: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