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침부터 날이 후덥지근하네요.

 

비가 뿌리다 말다가 하네요.

 

이런날 정말 힘드네요.. 그래도 달달한 커피 한잔 시원하게 마시고 정신 차려봅니다.^^

 

오늘은 냉방중 문구 한번 모아 보았습니다.

 

아직 저는 에어컨 가동전인데 학교서 어린이집은 벌써 에어컨 가동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있는 곳은 열기가 많고  여러명이  있으면 덥기까지 하죠?

 

에너지 절약 전기요즘 절약할 수 있는 문구.

 

냉방중 문구랑 문을 닫아주세요 문구랍니다.

 

 

 

냉방병증상 문구랍니다.

 

예로부터 '여름 감기는 개도 안 걸린다'는 말이 있죠>

 

하지만 현대의 여름은 능 좋은 에어컨 덕에 실내가 서늘하고 때로는 긴팔 옷이 필요하더라구요.

 

냉방병 증상은?

 

두통 , 콧물, 재채기. 감기 , 코막힘, 얼굴과 손발이 붓거나 피로해지고 , 정신집중곤란, 생리 불순등 아무튼

 

냉방병 걸리기 않게모두 조심합시다.^^

 

 

저는 사실 그때 그때 냉방 온도가 다르답니다.

 

너무 더우면  25도

 

습하기만하면 27도 등

 

그때 그때 따라서 달라지는 냉방온도.

 

사람 많은 곳은  냉방온도 25도 정도는 유지해야 그래도 시원함을 느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냉방중 문구, 에너지절약 문구랍니다.

 

 

우리가 흔히 보는 냉방중 문을 닫아주세요 문구랍니다.

 

이쁜 문구 붙이고 전기세 절약합시다.

 

누진세 적용이 언제 없어질라나??

 

 

냉방중 문구랍니다.

 

시원한 여름컬러 파도 컬러라서 제 맘에 쏙 드는 냉방중문구

 

사람들이 잘 보이는 곳에 붙여두시고 여름 전기세 절약합시다.^^

 

냉방중  문을 닫아주세요. 전기세 절약 문무 절전 문구였습니다.

 

 

냉방중 문구 구경가기 >>>>>>>>>>

 

 

 

절전스티커 더  구경가기 >>>>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