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휴중이네요.ㅎㅎ

 

모두 즐겁게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내일 고향가려고 합니다.^^

 

모두 즐거운 고향길 다녀오시고 행복하세요^^

 

이번 연휴가 끝나고 나면 많은 곳에서 행사며 축제가 열리죠?

아이들은 가을 운동회 학예회가 열리고 즐거운 가을 소풍에 견학 야영 암튼 이 가을 바쁠 듯 해요.

 

오늘은 제가 동창회체육대회인사말 과 축사를 소개할까합니다.

 

가을이면 여러곳에서 체육대회 많이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날씨가 좋아서겠죠?

 

동창회장님의  추억에 대한 인사말부터 우정 , 발전, 화합에 대한  동창회체육대회인사말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동창회체육대회인사말, 축사 .

 

체육대회 개회사입니다.

 

 

 

동창회의 추억을

 

발전에 대한 동창회장님의 동창회체육대회인사말, 축사모음입니다.

 

 

 

 

감사합니다.

 

동문들의 소중한 추억 .

 

가을체육대회에서 모두 행복했음 합니다.

 

동창회체육대회인사말/ 축사 모음 더 구경가기 >>>>>>>

 

 

 

 

어릴적친구. 가끔 많이 생각나네요.

 

소중한 나의 친구들 나의 추억들~

 

가을이 되니 더 생각나네요.^^

 

동창회체육대회인사말/ 축사 모음이었답니다.

 

행복하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