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선선하니 가을 날씨 참 좋죠?

 오늘은 아이들이 새로 들어와서 정신없는 하루엿어요.

 휴~~ 진짜 피곤피곤해요.. 신랑도 출장가고 없고 혼자 인터넷하다가 컴앞에 있네요.

목을 많이 사용해서 이젠 말하기도 귀찮아지네요..ㅎㅎ

 담주 추석..

추석선물도 낼 다 준비할까해요..

일이 많으니 몸은 피곤한데. 저녁이 되면 뿌듯하니 기분이 참 좋앙요..

 

오늘은 가을편지지모았어요..

무료라서 더욱 좋네요..ㅎㅎ

 

아줌마되고 나니 무료. 반값이런말 무척 좋아한답니다...

이렇게 우리 엄마도 살아겠지? 하는 생각도들고.. 친정엄마 생가나네요.

 

 

 

 

 

 무료추석편지지

 

 

 

 

무료가을 편지지입니다. 지금 사용하시기 좋은 거 같아요.

 

 

무료 편지지 더 구경가기 >>>>>>>>>>>>.

 

 

 

 

무료가을편지지 봄편지지 여름편지지 모두 모았어요.

 

요런거 하나 프린터해서 친구나 가족들에게 편지쓰고 같이 놀면 참 좋아할듯해요..

 

 오늘은 힘들지만 그래도 누군가가 이야기 할친구. 가족이 있어서 전 행복합니다..

 

이 좋은 가을 친구나 가족에게 무료편지지 이쁜 걸로 다운 받아서 마음 전할까요??

 

 

담주 추석인데 부모님께 가을편지 한장 띄워볼까요??

 

마음을 전하는 글...

 

 

 

 

 

모두 행복하세요~~

 

무료가을편지지 다운받기 가능해요..

 

 

 

 

출처:피피티아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