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가 아침부터 오고 있네요. 어제 날이 습하더니 드뎌 비가 오네요.

 

부추전 먹고 싶은 날씨입니다. 더우니 일하기도 싫더니 이제는 다시 선선해져서  날씨가 완전 멋지네요..ㅎㅎ

 

오늘은 제가 대학생때 많이 찾고 사용했던 레토트표지모음을 소개할까합니다.

 

같은 과제라도 글씨가 이쁘고 정성들인듯하면 잘했다고 칭찬받앗던 고딩시절..

 

대학과제때도 이쁜 레포트표지에 작성해서 내면 참 좋겟죠?

 

  열심히 준비한 자료들  무료 레포트표지로 더욱 빛나게 작성해 봅시다.^^

 

 

 

저 대학시절에는 컬러 용지에 학번 과 이름 적고 많이 제출 했는데 요즘에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많더라구요.^^

 

 봄에는 꽃이나 새싹

 

여름에는 4계절 어울리는 그림 아니면 흑백이라고 좋은 것 같아요.

 

레포트표지  간단히 프린터 해서 사용하면 좋을 듯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꽃 같은것을 좋아한답니다

 

교수님이 좋아하시는 스탈로 꾸며서 내면 더욱 좋겠죠?

 

과제 레포트표지모음

 

작은 관심이 더욱 많은 사랑으로 돌아온답니다.

 

무료 레포트표지모음이니 꼭 사용하세요^^

 

 >>무료 레포트표지 더 보러 가기>>>>>>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