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무척 날씨가 더울 듯 하네요.

 

모두 힘내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오늘은  여름성경학교이름표을 소개할까합니다.

 

여름성경학교이름표 다운

 

 

 

다운받으셔서 출력해서 사용하시면 되는 여름성경학교이름표입니다.

 

초록색 바탕이 시원한 여름이 떠오르네요,^^

 

 

 

 

요렇게 여름성경학교이름표를 4개 만드실수 잇어요,

 

이름표 양식 다운 받으셔서 수정해서 사용하세요~

 

예뻐서 아이들도 무척 좋아할 듯해요.

 

딸이 자기도 이쁘다면서 한장 출력해 달라고 해서 해 주었답니다.

 

예쁜건 못 참는다고 하네요. 귀여운 딸^^

 

 

 

남자아이들과 여자아이들 구별해서 만들었어요.

 

한장은 공주로 한장은 왕자로 꾸며보이 이쁘더라구요.

 

아이들이 받구서 모두 행복해하고 좋아했음 좋겠네요.

 

 

 

올 여름도 엄청 덥겠죠?

 

시원한 고래와 함께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기.

 

친구들과 더욱 친해지고 예수님을  더 사랑하기.

 

 

 

출석할때 마다 받는 스티커.

 

너무 좋더라구요. 도장도 좋구요. 저도 좋았는데 시대가 변해도 변하지않는 건 스티커사랑.ㅎ

 

프린터해서 바로 명찰이나 이름표 케이스에 넣어서 사용하기.~~ good!!

 

올 여름준비도 끝^^

 

이미지는 니즈폼에서 제공했답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