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긴 긴 연휴이 후로 일상으로 돌아갔는데  주말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ㅎㅎ

 

연휴 동안 찐 살로 이 번주는 먹는 양을 좀 줄여야겠네요.^^

 

날이 선선하니 벌써 한해가 다 지난간 기분이 드네요.

 

아직  3개월이 남았만 금방 가더라구요 여름만 지나면.

 

2018년은 무술년이라고 하네요.

 

황금개띠해라고하네요.~ 출산률이 상승하기만을 바래요..

 

오늘은 제가 2018년 달력 다운로드 가능하고 프린터 가능한 달력만들기를 소개할까합니다.

 

미리 구경하세요~

 

2018년 달력 다운로드/프리터  자료 더 보기 >>>>

 

 

 

 

한장으로 볼 수 있는 무술년 달력이랍니다.

 

간단히 아이들과 달력만들기도 가능할 듯해요^^

 

개띠해라고 해서  예쁜 강아지 그림이 많이 들어갔네요...

 

강아지 = 개 **

 

모수 답은 아시죠?

 

강아지로 사용하세요^^

 

 

 

 

2018년 달력 다운로드/프리터하셔서 달력만들기나 탁상달력만들기 하실때 한장씩 넣기 좋은 알림 메시지랍니다.

 

귀여운 강아지로알림표시했답니다.

 

저는 출력해서 코팅해서 사무실에서 사용한답니다.

 

 

 

 

간단히 프린터해서 사용하는 무술년 2018년 달력 다운로드/프린터소개였답니다.

 

요즘은 회사나 은행같은 곳에서 달력 많이 안 주더라구요.

 

그래서 인쇄소하시는 친척분이 힘들다고 제가 들은 기억이 나네요.

 

아무래도 경기가 좋지않으니 비용절감차원이겠죠?

 

가정에서 쉽게 2018년 달력 다운로드 하시거나 프린터해서 사용해보세요~

 

남은 올래 멋지게 보내시고 내년에는 더욱 행복하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