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월도 굿바이 할 시간이 다가오네요.

 

새해 결심처럼 열심히  계획 잘 지키고 계셨으면 합니다.

 

2월도 코앞이네요. 봄 준비 해야겠어요.

 

오늘은 봄 환경판꾸미기를 소개할까합니다.

 

어린이집 봄 환경판꾸미기입니다.

 

 

 

생일축하해요.^^

 

봄 환경판꾸미기 모두 보러 가기>>>>

 

행복한 우리 친구들 생일판입니다.

 

 

 

특별한 우리 아이들 생일판입니다.

 

병아리. 코끼리. 강아지 기린 등

 

동물친구들이 함께 축하해주니 기분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꼭 필요한 봄 환경판꾸미기입니다.

 

달력판과 원훈판입니다.

 

봄 분위기로 모두 바꾸어 볼까요?

 

 

 

 

어린이집 봄 환경판꾸미기 입니다.

 

***반~ 기린과 호랑이로 귀엽게 바꾸어 보았답니다.^^

 

봄 컬러라서 더욱 이쁜 듯 해요.

 

 

 

 

어린이집 봄 환경판꾸미기.

 

솜씨판입니다.

 

나의 자랑 . 나의 솜씨  ^^

 

우리 아들 작품 사실 너무 소중해요.

 

모두 새해에는 더욱 행복하시고 행복한 일  가득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부터 추위가 한 풀 꺽이는 기세네요.~~^^

 

 

 

 

이미지제공:니즈폼

 

 

영국의 윈저성입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