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금입니다.

모두들 주말 계획 있으신가요?

 저는 주말에 아이들과 자전거 타기로 했답니다.

작은아이 세발에서 두발로 등업되네요~ㅎㅎ 그래도 한번씩 넘어지면 짜증내고 암튼 아이들은 엄마가 만만한가봐요.

밤되면 같이 잔다고 하고... 그래도 울 아들 이쁘고 좋아요.

애교만점이라서요~~

다음달 2째주에 석가탄신일이죠? 이날 음력으로 보니 아들 생일.ㅎㅎ

사랑하는 아들 생일 케익크는 아이스크림으로 사라고 하네요. 선주문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부처님오신말피피티를 소개할까해요.

부처님오신날은 불교계에서는 큰 행사이죠?

 

 

이날은 사람들이 많이 절을 방문하고 건강하게 해달라고 하고 .. 소원도 빌어보시죠?

 울 어머니는 속옷같은 것도 가지고 오라고 하시고 태우시더라구요.

또한 연등 같은 것도 사시고 소원도 빌고 그러시더라구요.

암튼 나이가 들어도 자식이 먼저인가봐요^^

저도 그런맘 이제 조금씩 알아가네요.

 

부처님오신날피피티

 

 

표지 다음에 소개할 내용이 들어가죠?

 만약에 소개하시고 싶은시다면은 준비해 두신걸 삽입하면 될듯해요^^

부처님오신날피피티

 

 

마지막으로 부처님오신날피핕에서 행사에 대해서 소개하면 좋을 듯해요.

어디든 봄 가을에는 행사가 많죠?

 모두 안전한 행사였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건강한 대한민국과 안전한 시민들이 제 바램입니다.

 

부처님오신날피피티 필요하신분 다운 받아갓세요~~

 

 

 

 

출처:니즈포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