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월이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요..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빠르게 흐른다고 하죠? 나이의 속력으로 세월이 달린다고 생각이 드네요.

 

우울해하지 말고 모두 활기차게 다음 주도 시작하세요.^^

 

오늘은 미리 부활절가랜드만들기 소개할까해요.

 

미리 챙겨보시고 필요하신분 참고하세요.^^

 

부활절가랜드/배너, 교회 부활절 파티 꾸미기 자세히 보기

 

 

 

 

아이들을 안고 계시는 예수님.

 

행복한 아이들^^

 

교회에서 행사가 있을 때마다 기뻐하는 아이들을 위해서 준비한 부활절가랜드로 교회 부활절 파티 꾸미기 소개합니다.

 

프린터해서 사용하세요~

 

 

 

 

행복한 부활절~~

 

저는 어릴때 교회에서 부활절마다 삶은 달걀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요즈음 하나의 파티로 자리 잡아서 다양한 행사가 열리죠?

 

교회 부활절 파티 하실때 부활절 가랜드로 멋지게 데코하세요.

 

 

 

 

부활절 예배때도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해요.

 

부활절가랜드/배너로 교회 부활절 파티 꾸미기.

 

예쁜 pop글씨로 꾸며져서 파티 분위기가 더욱 업^^

 

 

 

 

부활하신 예수님.

 

부활절 행사가 있는 곳. 프린터해서 사용하시니 편안 할 듯 합니다.

 

부활절가랜드/배너로 교회 부활절 파티 꾸미기 예쁘게 하세요~~

 

행복한 3월 되세요.

 

 

 

니즈폼에서 이미지 제공했습니다.

 

 

 

 

 

 

 

 

이미지제공: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