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1월이네요.

 

지난달 할로윈행사가 끝났는데 또 다른 행사 준비야겟네요.

 

오늘은 제가 빼빼로데이pop 피오피 예쁜손글씨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빼빼로데이POP/피오피예쁜손글씨 모두 보러 가기 >>>>

 

 

 

 

스마일이 이쁜 빼빼로데이POP/ 피오피예쁜손글씨 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친구에게 전하는 빼빼로  11월 11일이죠?

 

이 달에는 많은 행사가 있네요.

 

서양에서는 추수감사절이 있구요. 블랙 프라이데이라고  쇼핑~~

 

함께 하는 지구 마을 우리 같이 축하합시다.

 

그리고 우리나라는 김장철이 이달 말이죠?

 

 

 

 회사에서 동료에게 학교에서 친구에게 가족끼리 전하는 빼빼로데이.

 

작은 정성 작은 관심입니다.

 

빼빼로 말로라도 작은 초콜릿은 어떨까요?

 

빼빼로데이POP/피오피예쁜손글씨엿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출처:니즈폼

 

 

 

가을 허수아비..ㅎㅎ

 

담양가서 찍은 허수아비 

 

요즘 허수아비 축제도 많이 하더라구요.

 

 

 

 

추수 잘 할 수 있게 힘내요~~ 허수아비..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