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무척 덥죠?

 

여름을 실감하게 하는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어요.ㅠ.ㅠ

 

아이들 체육시간 이제는 실내가 아니라 실외에서 한다고 하네요.^^

 

더운 여름 모두 건강 관리 잘 하시고  물 자주마시면서 컨디션 조절 잘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린이집 유치원 생일 파티 가정통신문 안내문을 소개할까합니다.

 

 원마다 유치원 행사를 다르게 하더라구요.

 

한달에 한번 많이 하시더라구요.

 

어린이집 규모에 따라서 반의 규모에 따라서 달라지겠죠?

 

저는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우리 아이 생일 파티 해주시고 케익도 선물 주시니 무척 좋았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1년  12달 사용하기 좋은 생일 파티 가정통신문 안내문입니다.

 

 

생일  파티 가정통신문 안내문

 

동물들이 생일 잔치를 하고 있어요.

 

아이들은 동물 친구들을 그냥 친구들이라고 생각하고 지내죠?

 

우리 아이도 생일 파티 할때마다 고양이 인형 곰인형도 같이 생일 파티 했던 기억이 있답니다.ㅎㅎ

 

 지금도 웃긴데 곰 한범 먹고 우리 아이 한번 먹고 했던 케익^^

 

어린이집 유치원 생일 파티 가정통신문 안내문 구경가기>>>>

 

 

 

 

컬러가 은은해서 더 이쁜 어린이집 유치원 생일 잔치 가정통신문 안내문입니다.

 

같은 달 친구들 생일을 모두 소개하고 함께 생일 파티하면 좋겠죠?

 

생일 1년에 한번인데 친구들이 축하해주면 더욱 좋을 듯 합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생일 파티 가정통신문 안내문 입니다.

 

컬러가 화사해서 받으시는 부모님도 좋아하실듯합니다.

 

행복한 생일 파티. 즐거운 생일파티가 되었으면 합니다.

 

 

 

생일 파티 가정통신문 안내문  배경디자인이랍니다.

 

원에서 직접 만드시고 싶을때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해서 같이 포스팅합니다.

 

건강한 여름 나세요^^

 

 

출처:니즈폼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주전부리?

 

지난 달 런던 여행갔을때 마트에서 사온 젤리빈과 초콜릿.

 

모두 테스코에서 샀네요.

 

젤리빈 너무 좋아해요.이에 붙지 않아서 저도 잘 먹네요..

 

담 주 친구 생일때 요거 한개 선물 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