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포근하네요.^^

 

주말에는 일부지역에 눈이 왓다고 하더라구요.

 

 포근한 봄날 미세먼지만 아니면 멋지겠죠?

 

오늘은 어린이날pop 예쁜 글씨 소개하려구 합니다.

 

5월 가정의 달 많은 행사가 있는데 미리 한개씩 준비해봅니다.

 

어린이날pop프린터 & 다운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저도 이 노래 부르면 좋아하던 때가 기억이 나네요.

 

예쁜 마음 착한 우리 아이들~ 5월에는 더욱 행복했음  좋겟어요.

 

어린이날pop예쁜글씨.

 

 

 

다양한 어린이날선물 행사가 있죠?

 

어린이날은 각 지역에서 많은 행사와 선물을 주더라구요.

 

현수막 글씨로도 이쁠 듯하네요.

 

어린이날pop예쁜글씨.

 

 

 

어린이집이나 학교, 학원 , 유치원에서 참고하시기 좋은 어린이날pop 예쁜글씨입니다.

 

다양한 행사 준비~~

 

예쁜 글씨로 마무리 하세요.

 

글자를 하나 하나 조합이 가능해서 저는 가랜드 형식으로 만들어보앗어요.

 

이쁘더라구요.^^

 

 

사랑하는 우리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pop입니다.

 

어린이날 pop예쁜 글씨 랑 함께 소개합니다.

 

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사용되었음 좋겠어요.

 

모두 행복하세요~~

 

 

 

이미지제공:니즈폼

 

지난번 한강 불꽃놀이때 찍은 사진인데 잘 나왔죠? ㅎㅎ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