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아이들 기말시험도 끝나고 여름 휴가 준비해야겠어요.ㅎㅎ

 

여름 방학 여름 휴가 , 모두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네요.

 

벌써부터 캠핑가고 나들이 가고 바쁘더라구요. 저는 부럽기만하네요.^^

 

이번 여름 휴가 어디로 가세요?

 

어디든 가족과 함께 라면 즐겁겟죠?

 

오늘은  아이들 여름 방학이 코앞이라서 안내장이나 각종 서식에 많이 들어가는 여름클립아트랑 어린이 클립아트 소개할까합

 

니다. 즐거운 계획 , 소중한 추억 만드세요~

 

여름방학 클립아트입니다.

 

 

 

 

시원한 팥빙수 먹는 아이들 ~

 

이런 빙수 저도 무척 좋아핸요..ㅎㅎ

 

 

 

 

시원 한 바다.

 

요즘은 바다도 자주 가네요.

 

여름방학에 아이들과  바다로 해수욕 가려고하는데 넘 이쁜 클립아트네요.

 

 

  

 

 

여름 캠핑 가족과 함께!

 

고기도 잡고 저녁엔 고기에 라면에 정말 즐거워지네요.^^

 

여름 방학 기대되네요.!!

 

 

 

 

 

방학이라고 놀기만 하면 노~

 

수학공부는 조금씩하면서 놀아야겟죠?

 

수학 공부하는 아이들 클립아트.

 

즐거운 방학생활계획표와 함께라면 즐거워요.

 

 

 

커다란 수박 먹는 아이들

 

정말 시원한 수박 먹고 싶어요.

 

여름 방학때 할머니댁에서 먹던 수박생각나요.

 

 

 

별자리 관찰하는 아이들

 

아이들 교육에 체험이 무척 중요해서

 

이번 여름 방학때는 무주에서 별자리도 구경하려고 하네요.

 

여름방학 계획 잘 세우시고 즐거운 시간가지세요.

 

여름 방학 어린이 클립아트 더 구경가기>>>>>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