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간이 빨라요. 6월도 굿바이 할 시간이 흑흑 다가오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려고 합니다.

 

요즘 조카가 학교 영어시간에 발표를 준비하더라구요.

 

영어ppt  템플릿을 사용한 수업준비하기랍니다.

 

 영어전문강사인 제가  간단하면서도  아이들에게 쉽게 접근하는 방법을  생각하면서 예쁜 배경이미지를 사용하면서

 

조카의 영어발표 숙제를 도왔어

 

요. 반응은 당연 굿~~ 땡큐. 나의 실력??ㅎㅎ

 

자세히 볼까요?

 

 

키즈 키즈 잉글리쉬.

 

요즘은 뱃속부터 영어하죠?

 

울 아이들도 뱃속부터 시작 하지만 실력은 고만고만. 아무래도 모국어의 영향이 더 크겠죠?

 

대학교는 물론 초등학교,고등학교, 중학교에서 ppt수업 많이 하죠?

 

시선을 사로잡는 표지 slide로 시작. 일단 시선집중하면 반은 성공이더라구요.

 

good!!

 

 

그리고 중심키워드 삽입하시면서 깔끔하게 정리하기.

 

중간중간 퀴즈내면 아이들 시선 더욱 사로 잡아요. 캔디나 초콜릿도 한개씩 준비하세요.

 

선물이요. 선물은 좋잖아요.

 

영어시간에 당근은 필수~

 

 

영어ppt 템플릿.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쉽게 간단한 이미지와 함께 설명하니 편하다고 하네요.

 

저는 좋은 고모랍니다. 울 조카 땡잡아요.^^

 

자신감만 가지면 된다는 걸 조카가 알았어요.

 

 

 

 

영국 옥스포드대학입니다.

조카가 열심히 해서 옥스포드에서 공부하고 싶다고 하네요.ㅎㅎ^^

 

저도 이런대학에서 공부했음 좋겠네요.

 

영어공부시작.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