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금이네요.

 

한팍 물러 갔나요?

 

오늘은 조금 따스하네요.^^

 

불금이라서 더욱 기분도 좋아요.ㅎㅎ

 

주말에는 구정 장 보러 가야할 것 같네요.^^

 

새학기 맞아서 아이들 옷도 사고 학용품도 사구요. 바쁜 주말이 될 듯 하네요.

 

오늘은 제가 새학기 준비할때 참고하시기 좋은 예쁜시간표양식을 소개할까해요.

 

시간표 만들기 하실때 참고 하세요.~

[예쁜시간표양식] 시간표 만들기 자세히>>>>

 

 

 

 

봄에 교실 환경꾸미기 많이 하시죠?

 

또는 올해 입학하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유치원때랑 다른 시간표 만들기 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학교랑 유치원이랑 다르다는 것을 인지 시키기도 좋을 듯 해요.

 

부엉이 시간표 만들기.

 

예쁜 시간표양식양식 소개합니다.

 

 

 

 

1학년 친구들이 좋아하는 시간표 만들기.

 

보통 반 대표 엄마가 만들기도 하더라구요.

 

동물친구들과 즐거운 학교 생활기대합니다.

 

 

 

 

학용품 그림이 있는 시간표 만들기.

 

예쁜시간표양식입니다.

 

깔끔한 스탈이죠?

 

 

 

 

봄에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한 예쁜시간표양식입니다.

 

시간표 만들기 양식이 있어서 편하네요.^^

 

학교 샘들도 많이 사용하시는 양식입니다.

 

 

 

 

베스트 예쁜시간표양식입니다.

 

양식 다운 받으셔서 예쁘게 만드세요.

 

시간표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멋진 설날 되세요.

 

이미지는 니즈폼에서 제공했습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