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거의 다 끝나가고 잇는데.

지금은 숙제한다고 정신없어요..

 숙제가 왜 이라 많은지.. 선택하는 숙제도 있고.

영화감상문. 독서기록문..

 저는 그 중에서 오늘은 영화감상문적기를 해 보앗어요.

 방학때 짬짬히 주말에 영화보러 다녓는데. 알고보니 학원에서도 영화보러 갔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딸아이보고 적어보고. 그 중에서 잘 된 것으로 골라보기로 했어요...

 

머나먼세상속으로.

 처음에 적기가 힘들지만. 여러번 영화감상문도 적어보고 연습해보면 나아지리라 생각이 드네요..

 

 머나먼세상속으로  영화감상문..

우리 아이들과 함께 강상해보고  영화감상문도 적어보면 좋겠네요.

 요즘 주변아이들이 명량도 대박이라고 날리든데..

 

 

머나먼세상속으로 영화감상문다운받아가세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