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열공맘입니다.

몇일 전에 엄청 춥더니 이제는 조금 따쑤한 느낌이네요.

11월 시작이네요.

이제 슬 슬 겨울 준비 추수 준비하나요?

오늘은 제가 추수감사절POP 예쁜 손글씨를 소개할까합니다.

 

올해는 11월 23일이 미국  추수감사절이라고 하네요.

 

 

 

 

추수감사절음식, 추수감사절 찬양곡

 

추수감사절 예빼, 추수감사절 행사 등

 

추수감사절POP예쁜손글씨 (피오피) 모두 보러 가기 >>>>>

 

 

 

 

 

 

알록 알록 예쁜 추수감사절POP예쁜손글씨랍니다.

 

LOVE영어 문구가  더욱 이뻐보이네요.

 

 

 

 

미국과 다르게 우리나라는  11월 셋째 일요일 주일에 기념하죠?

 

추수감사절에 미국인들은 한국의 추석과 같이 가족들이 함께 모여 파티를 열어 칠면조를 비롯한 여러 음식을 만들어 먹고

 

이야기 한다고 하네요.

 

추수감사절POP예쁜손글씨로 장식도 해 봅니다.

 

 

 

 

별 무늬가 더욱 이쁘죠?

 

프린터해서 바로 사용가능한 추수감사절POP예쁜손글씨(피오피)입니다.

 

 

 

 

추수감사절은 쇼핑의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라고 블리는 금요일에는 모든 상점들이 세일을 하죠?

 

요즘 직구족들이 많아서 이날은 모두 컴앞으로 ㅎㅎ

 

밤을 세워서 쇼핑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시차때문이겠죠?

 

저도 그런 일인이네요...ㅜ.ㅜ

 

추수감사절POP예쁜손글씨(피오피)입니다.

 

 

 

 

서양 문화도  조금씩 우리 문화에 자리 잡는 듯해요.

 

지난달에는 할로윈파티로 온 동네가 떠들썩하더니.

 

글로벌시대에 사는 우리 지구  마을에 사는 것 같아요.

 

추수감사절POP예쁜손글씨(피오피)였습니다.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