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하니 정말 가을이죠?

 

수확의 계절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

 

지난주는 경기도에 비도 많이 와서 다리가 붕괴되기도하구 비 피해가 컸는데 이젠 빅 그만 왔으면 하네요.^^

 

이번주 ~ 신나게 시작해 볼까요?

 

오늘은 제가 우리 부모님 팔순잔치인사말을 소개할까합니다.

 

산수연인사말. 저는 친정 시댁 모두 딱 2달차이네요.

 

건강하게 사시는게 젤 큰 기쁨인데  두분 모두 건강하신 편이네요.

 

모두 건강 관리 잘하시고 인생 백세 누립시다.ㅎㅎ

 

 

 

 

팔순잔치인사말/ 산수연인사말입니다.

 

인생 60부터 새로운 출발을 많이 준비하시죠?

 

칠순잔치부터 많이 하시더라구요.

 

친정부모님은 환갑 , 칠순, 이제 팔순남으셧네요.

 

건강하게 오래 사셨음 좋겠네요.^^

 

 

연세 여든 되시면 거의 모든 자식들이 결혼을 하고 손주들이 재롱을 떨며 즐겁게 사시겠죠?

자식들 사랑하시는 부모님을 위해서 준비한 팔순잔치.

 

장남, 장녀, 사위의 부친, 장인 팔순잔치인사말입니다.

 

 미리 미리 원고 준비하시고 연습해보세요~

 

저도 연설문같이 연습하네요.

 

팔순잔치도 일생의 한번이잖아요^^

 

  팔순잔치인사말/산수연인사말입니다.

 

건강, 효도, 추억, 사랑 ~ 모두 부모님 생각하면 떠오르는 단어죠?

 

늦기 전에 시간이 좀 더 남았을 때 더 많은 시간가지시고 행복했으면 합니다.

 

화창한 월요일~ 모두 홧팅입니다.

 

 

팔순잔치인사말/산수연인사말 자세히 보기 >>>>>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