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날씨가 춥더니 오늘도 날씩 조금 쌀쌀하네요. 이렇게 날이 쌀쌀해지면 단풍은 더욱 이쁘게 물이 들겟죠?

 요즘 저는 단풍구경다닌다고 참 바쁘네요...

 오늘은 학생대표 학예회인사말과 끝인사 한번 준비해 보았어요..

 

학생대표가 학예회 시작하기전에 하는 학생대표 학예회인사말..

대표이니.. 처음 시작을 잘 해주면 좋겠죠?

 

 학생대표. 학예회 인사말

  

 

 

 

요즘은 학생행사가 참 많죠?

 나가도 축제가 얼마나 많은,.. 먹거리 축제도 많은데. 지난번에 간 전주 유등 축제는 참 좋았어요..

먹거리면 등 전시면

 

 

요건 학생대표- 학예회 끝인사말입니다.

 

   

 

학예회가 끝나면 학생대표 또 다른 사람이 발표를 하죠?

 아쉬움을 나타내는 학예회 끝인사말, 그리고 잘 마무리 되엇다는 고마움을 나타내야겟져?

 

 

학생대표. 학예외 첫 인사말과 끝인사말..

 

학예회 준비는 모두 열심히 잘 하시고 있나요?

 

 

 모두 모두 열심히 해서 즐겁고 멋진 학예회 만들어요..

 

 

 

학생대표 학예회 인사말과 끝인사말 다운 받기 가능해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