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금이네요.

 

오늘 아침에 핫 뉴스 보니 어떤 곳은 금요일은 2시에 퇴근한다고 하네요.

 

어느곳인지 기억이 안나지만 우리나라는 아니었던 기억이 나네요.

 

우리나라도 조금있으면 그런날이 오겟죠?

 

희망입니다.ㅎㅎ

 

 오늘은 제가 한글사랑  나라사랑 국어사랑 글짓기제목과 예문들을 소개해볼까합니다.

 

 

 

한글날이 있는 달에 많이 한글사랑 나랑살아 국어사랑 우리말사랑 글짓기를 하더라구요.

 

초등 논술과제로 또는 교내 토론대회 또는 중고등학생 수행평가에서 많이 나오는 한글사랑 나라사랑 국어사랑 글짓기제목들

 

 과 예문들입니다.

 

막상 글짓기하라고 하면 힘들죠?

 

 

잘 지어진 글짓기 읽어보고 수정하고 다시 적어보고 하면서 좋은 글이 나오더라구요.

 

한글사랑글짓기, 국어사랑 글짓기제목

 

올바른 언어생활을 통한 한글사랑입니다.

 

 

한글사랑, 국어사랑 , 우리말 사랑 글짓기제목과 예문들에서

 

위대한 문화유산 한글

 

시련을 이기고 피어난 한글

 

한국인의 생활을 반영한 한글

 

백성을 생각하는 어진 임금세종대왕

 

어떤가요?

 

 

 

 

초등저학년은 세종대왕님께 감사편지 쓰기

 

세종대왕책읽고 글짓기하기등 다양한  장르로 한글사랑 국어사랑 글짓기제목들이 나올듯합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글 쓰셨으면 합니다.

한글사랑 나라사랑, 국어사랑 글짓기 더 보기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