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싱그러운 햇살이 좋은 6월입니다.

 

오늘 비소식이 있었는데 제발 비가 많이 내렸으면 합니다.^^

 

비로 인해 가뭄 피해가 많죠? 농사 포기 하신분들도 많구요.

 

암튼 새로운 달 활기 차게 시작했으면 합니다.

 

오늘은 제가 화장실 표지판 화장실이미지를 소개할까합니다.^^

 

제가 지난달에 런던에 갔었는데 공중 화장실이 없더라구요.

 

하물며 공원에도 화장실이 한개있었는데 돈 내라고 하더라구요.

 

런던 공중 화장실 2개 정도 있다고 하는데 화장실 문화에 익숙하지 않았던 저는 생활이 많이 불편했답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

 

어서 더욱 그러했구요..화잘실 문화는 한국이 정말 좋았답니다.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소개되는 화장실 표시판이랍니다. 화장실 이미지로 알아서 들어가시죠?ㅎㅎ

 

 

 

핑크와 파랑 거품 속의 아이들 그림 귀여죠?

 

상점이나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환경판 새로 꾸미실때 사용하시기 좋은 화장실 표시판pop랍니다.

 

컬러만 봐도 여자화장실인지 남자 화장실인지 구별이 확 가네요.^^

 

화장실 표시판으로 딱 입니다.

 

 

 

식당이나 가게같은 곳에 가면   안에 화장실이 어디 있는지 찾기 힘든 경우가 종종있는데

 

화장실 표시판으로 어디로 오디로 ~~ 가세요 라고

 

이쁜 화장실pop글씨로 화장실 표시판을 만들어서  소개하면  매우 유용할듯합니다.

 

연두색 노랑색 화장실 표시판이랍니다.

 

 

  

 

우리 모두 같이 사용해요.^^

 

유치원 어린이들이 많이 사용하는 화장실 표시판이랍니다.

 

남 녀 구별 하고 싶을 때는 고양이 곰 캐릭터를 사용해서 화장실 표시판 이쁘게 꾸며 볼까요?

 

계절이 바뀌고 있네요. 화장실 표시판 이쁘게 사용하시고 예쁜 환경 만드세요.^^

 

화장실 표시판 (화장실이미지) 소개였네요..

 

 

 

 

 

화장실pop글씨모음 더 보기>>>>

 

화장실 표시판(화장실 이미지) 더 보기 >>>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