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구정이네요.

 

고향으로 갈 준비 완료입니다. 올해는 구정이 좀 늦은 것 같아요.

 

벌써 3월을 준비해야 할 시간이네요.

 

새학기에 준비할 가정통신문을 한번 모아보았어요.

 

입학식가정통신문부터 ~ 꼭 필요한 가정통신문 인사말입니다.

 

3월가정통신문 인사말 자세히 보러 가기 >>>>

 

 

 

 

2018년 3월가정통신문인사말 양식입니다.

 

다양한 인사말의 입학식가정통신문 인사말을 한 곳에 모아 보았습니다.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수업료인상안내문.

 

신학기준비물안내가정통신문.

 

수강료인상안내문입니다.

 

올해부터 최저임금상승으로 인해서 수강료인상에 대한 공지입니다.

 

3월가정통신문인사말 양식에서 필요하신 분 참고 하세요~

 

 

 

 

3월가정통신문인사말 양식입니다.

 

학부모상담안내가정통신문.

 

학부모초청공개수업 가정통신문입니다.

 

 

 

 

3월가정통신문인사말 양식.

 

학부모상담안내문 양식입니다.

 

 

 

 

3월가정통신문인사말 양식.

 

소방안전교육가정통신문입니다.

 

요즘 안전이 더욱 중시되고 있죠?

 

초등학교에서도 진해되는 지진대피훈련연습.

 

 

2018년 3월가정통신문 인사말 양식.

 

삼일절가정통신문 인사말입니다.

 

이미지는 니즈폼에서 제공했습니다.

 

어서 3월이 왔으면 합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