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가 온 이후로 날씨가 많이 포근해졌죠?

드디어 울 아들 내복 벗었어용.ㅎㅎ

 추위많이 타는 아이들인데.. 덥다고 해서요...^^

날이 포근해서 꽃 구경가기 참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가정통신문 중 휴원안내문을 포스팅할까합니다.

4월 날씨도 좋고 각종 행사가 참 많죠? 그래서 제가 이렇게 휴원안내문을 소개합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에서도 많이들 찾죠? 학사일정보니.. 5월은 행사로 바빠서 공부할시간도 부족하세요ㅠ.ㅠ

열공한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맘만 앞서고..

 

4월에는 선거일이있죠? 수요일이라서 조금 아쉽긴한데. 수능이나 선거는 수요일이 많더라구요..

 월화나 목금이면 사람들이 휴가내서 놀러갈까 그런가요?

 이번 선거 아이들과 손꼭 작고 참가할렵니다. 살기가 더 힘들어지니 꼭 제맘을  표로 표현하고 파요^^

 

 

 

 

날씨 좋으면 많이 하는 시장놀이안내문. 석가탄신일안내문

 

 

 

임시휴원안내문..

이번에는 5월 6일 단기방학이 끼여서 ㅎㅎ 어디 여행계획하기 참 좋은 것 같네요**

강화도 예약했는데.. 아직 구체적인 계획이 안나왓어요.

이번에도 즐겁게 어린이날 보내고 싶어요.

 

가정통신문 휴원안내문 많이 참고 하세요^^*

필요하신분 다운받기도 가능해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