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이네요.날씨가 무척 추워진 느낌이네요.

 

오늘은 제가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칠교놀이도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2015년 교육개정안에서 초등 2학년 1학기 책에도 나오는 칠교놀이판. (아래 초등 수학책 참고하세요)

 

7개의 조각 크리랑 칠교놀이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아이랑 미리 미리 연습해서 울 아이 너무 쉽게 잘 하네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도 많이하죠?

 

공부가 아닌 칠교놀이 칠교조각, 칠교판으로 꿀잼나게 하세요.

 

 

 

칠교놀이도안 프린터 &다운 자세히 보기.

 

 초급용입니다.

 

유아부터 칠교조작으로 가지고 놀기 좋아요.

 

예쁜 그림이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좋아해요.

 

여러번 프린터가능해서 일석이조.

 

 

 

칠교놀이도안 중급용입니다.

 

아이들은 머리가 말랑말랑해서  잘 이해하더라구요.

 

도형감각은 서서히 발달하더라구요.

 

천천히 하면 누구가 잘하게 된다고 하네요.

 

저는 사실 칠교놀이도안 모두 프린터해서 스프링철했어요.

 

시중교재보다 저렴하더라구요~

 

그리고 색칠하고 여러번 반복.

 

 

 

칠교놀이도안 프린터 고급용입니다.

 

다양한 그림으로 창의력 업. 우리아이 영재교육시킬수 있답니다.

 

초등2학년에 나오는 칠교놀이 문제들입니다.~

 

초등2학년 칠교놀이 수학책과 수학익힘책은 쉽죠?

 

 

 

 

방법은 여러가지라고 울 아이가 말하네요.

 

칠교놀이도안 프린터해서 모두 해보았어요.

 

easy & fun 탱그램. 망설이지 말아요~

 

 

 

요즘은 요렇게 활동도 한답니다.

 

초등저학년도 역시나 활동하면서 수학 익혀요.

 

칠교놀이도안 프린터 하나면 사고력 수학 저학년은 필요없다고 생각하네요.^^

 

그리고 요게 평면도형과 입체도형으로 연결되겟죠?

 

기초를 튼튼하게 하는 칠교놀이랍니다.

 

이미지제공: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