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2016년 마지막달이네요.

이렇게 마지막달을 맞이하니 조금 쓸쓸하면서도 한살 더 먹는 다는 생각에 조금더 성숙해 져야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작년 이맘때 추웠던 기억이 나는데 오늘도 약간 아니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춥다는 생각이 드네요.

담주는 더욱 추워지겠죠?

울 딸 오늘 칼바람 맞으면서 학원 가는 게 아닌지 걱정이네요.

담주 딸 아이 기말 셤이 있답니다.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이 나오길 바라는데 국어가 좀 그렇네요.

아직 초등 그렇지만 엄마맘은 고등학생취급 ㅎㅎ

 암튼 셤이 끝나고 즐거워졌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2016년 겨울방학생활계획표만들기를 포스팅할까합니다.

아이들과 방학되기 전에 만들면 좋을듯합니다.

특히나 울딸같이 살이 잘 찌는 아이는 몸무게 관리가 필수인듯합니다.

 

겨울하면 떠 오르는 이미지 2016년겨울방학생활계획표만들기랍니다

 

 

 

작년 울딸 겨울방학도안 3키로정도 살이 붙었었어요.

좀 뚱뚱하다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이번 겨울 방학때는 제가 관리 잘해서 좀 날씬하게 키워볼려고 합니다.

과연?

아들은 넘 말라서 탈이고... 딸은 잘 찌는 체질이라서 걱정

 

 

2016년겨울방학생활계획표만들기랍니다.

크리스마스도 이번에는 주말에 있고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가직 딱 인듯합니다.

2016년겨울방학생활계획표만들기랍니다.

 

 

엄마도 아이도 아빠도 함께 이번 겨울방학때는 무엇인가 하나 계획세워서 실천했으면 좋겠네요.

2016년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더욱 행복한 2017년을 맞이했으면 좋겠네요.

2016년겨울방학생활계획표만들기랍니다.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날씨가 많이 찹니다. 건강 꼭 챙기세요.^^*

 

 

역시나 통통한 눈사람위에 그리는 2016년겨울방학생활계획표만들기

귀여우면서도 겨울생각나서 좋은 듯해요.

지난주 토요일에 비랑 눈이 같이 왔었는데 이번주는 과연?

오늘 춥다가주말에는 날이 풀린다고 하네요.

암튼 울 아이들 감기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