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간이 참 빨리 가네요.

 

얼마전에 울 아들 초등입학 했다고 축하한다고 했었는데 벌써  7월 중순으로 휴가철이네요.

 

시간아 멈춰라^^

 

가는 세월 막지 말고  인생 즐기면서 살아야겠어요.^^

 

오늘은 제가 배경디자인 , 속지 디자인 예쁜 걸로 소개할까합니다.

 

 

  

 

봄, 여름 에 많이 사용되는 배경디자인, 속지디자인입니다.

 

파란하늘. 초록잎 , 가족과 소풍등

 

너무 이쁘죠?

 

안내문이나 가정통신문에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추석 분위기 배경디자인, 속지디자인

 

하얀 눈사람  그립네요.

 

올라프가 꿈꾸는 세상...- 여름에 바닷가에서 놀고 싶다고..ㅎㅎㅎ

 

정말 웃긴 생각인데  귀엽죠??

 

 

 

 

가을 , 겨울 배경디자인, 속지디자인입니다.

 

컬로로 하셔서되고 흑백으로도 가능한 배경디자인.

 

받는 사람이 기분 좋아지겟죠?

 

행복한 여름 되세요~

 

계절별 이쁜 배경디자인, 속지디자인입니다.

 

필요하신 곳에 이쁘게 사용하세요~

 

배경디자인 , 속지디자인 더 구경가기>>>>>>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