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은 장마중. 아침에 아이들 유치원 어린이집 학교 갈때는 비가 안 오더니 이제 비가 오기 시작하네요.^^

 

아이들 여름방학이 곧 다가오네요..

 

아이들은 여름방학이면 뭐할까?? 고민하는데 맘들은 어떻게 여름방학 아이들과 싸우지? 않고 잘 지낼까 고민하시죠?

 

저의 일상도 그러하네요.^^

 

여름 가정통신문도 지난주에 많이 받아오든데 정말 여름휴가철이고 방학인가봅니다.

 

오늘은 여름방학가정통신문 인사말을 준비했습니다.^^

 

 

 

 

 

 

 

 

요즘 캠핑들 많이 가시죠?

 

아무래도 날이 덥고 열대야가 있는 주말에는 사람들이 야외로 많이 나가시더라구요.

 

요즘 곤충들 많이 무섭더라구요..

 

특히 모기 알러기 있는 가정에서는 더욱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여름에 많이 필요로 하시는 여름방학가정통신문 인사말중

 

야외활동 진드기 예방법 안내문입니다.

 

  

 

이번주 아이들 초등학교 중학교 들 기말고사 많이 보죠?

 

맘들의 초대 관심사

 

7월 가정통신문 중 성적표가정통신이랍니다.

 

저도 사실 아이들 성적  많이 기대하네요..ㅎㅎ

 

기날 기분입니다. 성적이 기대치만큼나오면피자 치킨 ~~

 

안 나오면 그냥 지나갑니다.^^

 

성적이 다는 아니죠?

 

1학기 성적표 가정통신문 기대 해 볼까요?

 

  

 

아이들이 젤 로 기다리는 여름방학가정통신문 인사말입니다.

 

시원한 파도 맑은 하늘.

 

갯벌체험 저도 기대되네요.

 

서해로 백합 또  잡으로 가고 싶어지네요.^^

 

여름방학가정통신문 인사말입니다.

 

 

요즘 아이들 학교나 원에서 밥먹고 배아프다고 하면 장염 식중독이 의심되죠?

 

저는 배아프다고 하면 일단 병원진료부터 받는 답니다.

 

장염 식중독 맹장? 여러가지 증상이 있기 때문이죠.

 

식중독 예방 안내문입니다.

 

식사전, 외출후 꼭  손씻기. 그리고 여름에는 음식 익혀먹기 등

 

모두 건강관리 잘 하세요.~~

 

 

여름방학가정통신문 인사말 더 구경가기 >>>>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