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가 스승의날이였죠?

 

항상 감사하는 선생님.

 

지나고 보니 제가 많이 철없었다는 기억도 나네요.ㅠ.ㅠ

 

깊이 반성도 해보네요.

 

오늘은 제가 교회문패와 반패. 성당에서 사용되는 문패를 소개할까합니다.

 

 교회환경꾸미기 하실때 참고 하세요.

 

예쁜 교회pop, 기독교피오피도있으니 예쁘게 꾸미세요~

 

교회환경구성 교회문패와 반패 도안 다운  & 프린트

 

 

 

 

성가대기실 문패입니다.~

 

예쁘게 꾸며진 성가대문패^^

 

 

 

 

미사준비실과 성가대실.

 

우리 교회 안내판으로 예쁘게 꾸며보세요.

 

화사한 교회문패와 반패입니다.

 

 

 

 

예수님 교회문패와 반패 도안입니다.

 

세가족실과 찬양연습실~

 

주일학교반패 만드실때도 유용할 듯 해요.

 

 

 

 

청년부부터 초등부, 유치원 교회문패입니다.

 

알록 달록 컬로에 예쁜 기독교pop. 

 

아이들도 어른들도 예쁘다고 칭찬^^

 

 

 

 

교회 건물안의 안내판입니다.

 

식당과 화장실문패.

 

교회문패와 함께 유용한 교회안내판.

 

 

 

 

교회pop , 기독교pop입니다.

 

예쁘게 교회 환경 꾸미기 하실때 참고 하세요~~

 

교회피오피  여러  글자를 만들수있어서 좋아요.^^

 

 

이미지제공: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