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대기질 좋아요.

 

미세먼지 속에서 나온 기분.. 맑은 하늘과 공기 너무 상쾌한 아침입니다.^^

 

계속 맑은 하늘 5월이 기대되네요.

 

5월은 여름으로 가는 중간이죠? 오늘은 제가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여름환경판 꾸미기 하실때 참고하실 여름디자인 자료를 소개하려구 합니다,

 

여름환경판 프린트해서 제작해서 시간 절약하세요~

 

시원한 여름 으로  가요^^ 바닷속 컨셉으로 꾸며본 여름환경판입니다.

 

어린이집에서도 유치원에서도 참고하기 좋을 듯 하네요.

 

<<유치원여름환경구성도안디자인 프린트 제작 자세히>>

 

 

 

 

오늘의 대기질을 알려주는 대기판입니다.

 

사실 우리나라는 중국의 영향으로 미세먼지와 황사의 영향이 크죠?

 

여름빼고 미세먼지는 항상 조심해야할 듯 하네요.

 

지금부터 대기질은 항상 좋음이었으면 합니다.

 

유치원여름환경구성도안디자인.

 

 

 

 

 

유치원여름환경판 . 날짜판입니다.

 

파란 고래 . 귀엽죠?

 

물놀이 하는 동물 친구들.

 

유치원여름환경구성도안디자인 어떤가요?

 

우리들의 약속.

 

아이들이 유치원생활에 익숙해지는 여름.

 

더욱더 약속을 잘 지켜야겠죠?

 

유치원여름환경구성도안디자인 중 약속판입니다.

 

친구들의 인사들~~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 왔어요.^^

 

유치원여름환경구성도안디자인 .

 

배타고 떠나는 친구들로 꾸며본 출석판입니다.

 

 

 

바닷속을 수영하는 친구들.^^

 

아이들의 호기심 업!  상상력 쑥~~!!

 

유치원여름환경구성도안디자인 . 예쁜 유치원pop 와 함께 꾸며보세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미지제공:니즈폼

 

 

무슨꽃일까요??

 

사과꽃인줄 알앗어요. .ㅜ

 

병* 꽃이라네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