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독서의 계절이죠?

 

아이들 개학전까지는 더워서 정말 걱정 많이 햇는데 이제는 선선해서 바람막이 자켓하나 챙겨서 가네요.^^

 

아이들 비염이 있어서 환절기땐 정말 힘드네요.

 

오늘은 해가 방긋~가을날씨네요.

 

하늘은 맑고 높고 즐거운 계절입니다.

 

가을이다 보니 학교나 주변에서 각종행사들이 많이 열리죠?

 

학교며 지역단체에서 많은 독서감상문 쓰기나 글짓기 행사들이 열리더라구요.

 

중학교나 고등학교 수행평가에 도움 될 독서감상문 베끼기  양식과 함께 소개할까합니다.^^

 

 

독서감상문 베끼기 양식 자세히 보기 >>>>>>>>>>

 

 

 

독서감상문 베끼기 양식들입니다.

 

가을 독서 글짓기 행사나 학교 글짓기 대회때 많이 사용되더라구요.

 

여름 방학때 미리 책을 읽으라고 공지하는 학교도 있더라구요.

 

미리 미리 책은 읽어두세요.

 

그리고 독서감상문 베끼기 예문들 참고 하셔서 멋진 나만의 글 적어보세요^^

 

 

 

 

중학교 고등학교 수행평가때 많이들 하는 과학독후감입니다.

 

안네의 일기 몽실언니. 나의라임 오렌지 나무...

 

시간이 흘러서는 읽고 난 느낌이 다르죠?

 

독서감상문 베끼기 양식 들입니다.

 

 

 

글쓰기 정말 어렵죠?

 

여러번 적어보는 게 젤 인듯해요.

 

가을  독서의 계절이죠?

 

선선한 가을이 저는 좋아요^^

 

가을 행사 . 초등교, 중학교, 고등학교 독서감상문 베끼기 양식 참고하셔서 멋진 감상문 쓰세요~

 

 

출처:니즈폼

 

 

가을이네요.... 방울...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