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초등학생들이 개학을 했네요.

 

가을이 다가 오고 새학기 새출발 맘들이 바빠지실듯하네요.

 

오늘도 하늘에는 비가 뿌릴 듯 하네요.

 

요즘 날씨가 열대성기후로 바뀌고 있나요? 시원한 비가 뿌리가 해가 반짝. 이런날씨는 정말 덥네요. 오늘도 폭염문자왔어요.

 

여름이 다 끝나가지만 건강관리 잘 하세요.^^

 

가을이 되면 어린이집 유치원 심지어 학교에서도 가을 분위기로 환경판을 꾸미시더라구요.

 

새학기 새출발에 어울리는 유치원/어린이집 환경판 꾸미기 꿀팁 소개합니다.

 

유치원/어린이집 생일판, 투약함, 양치판,출석판, 도우미판, 영역판 등 모두 소개 할까합니다.

 

참고 하셔서 예쁜 가을환경판 꾸며보세요.^^

 

 

 

 

유치원/어린이집 투약함 입니니다.

 

유치원 환경구성, 어린이집 환경판 꾸미기.

 

도안이 있어서 쉽게 만들게 했답니다.

 

가을에 보면 더 이쁜 동물 친구들이 약 가져왔어요.^^

 

빨리 건강해지세요.

 

 

 

 

 

 

양치판입니다.

 

검은색은 충치. 구분이 잘 되죠?

 

아이들은 이렇게 썩은 이를 보면서 더욱 열심히 양치하겠죠?

 

유치원 환경구성 ,어린이집 환경판 꾸미기에 좋은 것 같아요.

 

초등 저학년 교실에도 Good^^

 

 

우리 아이 칭찬해주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칭찬판입니다.

 

 꼭 꼭 칭찬하기.. 칭찬은 대통령도 춤추게 한다??ㅎㅎ

 

저도 칭찬받고 시펑요.

 

유치원 환경구성, 어린이집 환경판 꾸미기에 딱.

 

 

 

 

 

 

 영아반 , 동물 , 유아반 생일판입니다. 너무 이뻐서  감동입니다.

 

가을 분위기로 꾸며보니 정말 가을입니다.

 

유치원 환경구성, 어린이집 환경판 꾸미기  도안으로 해결.

 

아이들은 일년동안 생일하고 싶어 하죠?

 

케익크 초도 여러 번 꺼야하고.ㅎㅎ

 

 

 

가을 분위기로 유치원 환경구성, 어린이집 환경판 꾸미기 해보았습니다.

 

영역판,출석판, 하루일과표 , 날짜판 모두 참고 하기 좋아요.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유치원 환경구성, 어린이집 환경판 꾸미기 자세히 보기>>>>>>>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