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두 장마 피해는 없으세요?

 

태풍이 피해갔다는 소식이있어서 좋네요.^^

 

아직 장마가 끝나지 않았는데 모두 안전관리 잘 하세요~~^^

 

혹시 차용증 같은 것 써 보신적 있으세요?

 

돈이나 물건을 빌린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작성하는 문서인데.

 

살면서 안 적고 살면 최고인데. 살다보면 원하지 않아도 해야하고...

 

그래서 제가 무료차용증양식을 소개합니다~~

 

 

 

 

차용증 작성하는 방법부터주의해야 할  것들도 함께.

 

여기서 다양한  자료 참고하세요~~>>>

 

한 번이 어렵지 두번은 쉽더라구요.

 

저는 내용증명서도 두번 적어 봤어요.

 

연습하면 잘 되더라구요.

 

 

 

영문이랍니다.

 

요즘 외국인 근로자도 많죠?

 

외국인과 거래시. 금전차용증서랍니다. (요건 사실 영어학원에서 사용하는 것 봤어요. 영어 강사)

 

 

 

 

 

주택융자에 대한 무료차용증양식입니다.

 

성명, 연락처, 주소등 개인 정보가 들어가는 건 필수죠?

 

찾는게 아니라면 수정되 해보세요.

 

자신한테 맡게 수정하는 것 도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비가 온다고 하네요.

 

그래도 덥지 않아서 좋아요.

 

이제 주 52시간 근무로 바뀐다고 하는데 믿을 수가 없어요.~~!!

 

그래도 믿어야죠?ㅎㅎ

 

좋은 한 주 기대합니다.

 

이미지는 니즈폼에서 제공햇습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