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오늘도 쌀쌀한 기분이 드네요.

 

어제는 추워서 ? 보일러 틀고 잤어요.ㅎㅎ

 

일교차가 크다 보니 아이들 비염도 심하고.. 휴~~장마가 끝이라고 걱정이고 이런날도 걱정.

 

날씨 좋은 하늘 기대합니다.

 

 

 

 

초등학교 기말고사는 모두 끝났죠? 결과보다는 과정에 충실하기 바라는 일인.사실 맘 같지가 않네요.

 

이제 곧  여름 방학이 다가오죠?? 모두 즐거운 공부 계획과 여행계획세우세요~~^^

 

여름 방학과 동시에 시작하는 어린이 여름성경학교를 위한 가랜드 만들기 햇어요~

 

내맘대로지만 이쁘네요.ㅎㅎ

 

역시 저는 금손을 가졋어요^^

 

도안 프린트해서 만들기 >>

 

 

저도 어릴때 교회 여름 수련회 많이 기다렷어요.

 

요즘 같이 캠핑문화가 발달 되지 않아서 더욱 그렇했지만.

 

지금생각하니 잼나네요.

 

점심은 무조건 짜장밥이나 카레밥 or 라면.ㅎㅎ

 

쉬운 메뉴로 선택하기~~ 그래도 맛은 꿀맛 아니 ~~ 최고!!!!!!!!

 

 

초등학교 저학년 교실 환경판에서 아이디어 얻었어요.ㅎㅎ

 

귀엽죠?

 

주일학교 아이들과 예수님이랍니다.

 

이번 여름  캠프 기대 만땅입니다.

 

 

 

아이들 여름 방학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미리 미리 준비해본 여름성경학교 가랜드랍니다.

 

교회 분위기도 업 되고 어린이 주일학교가 기다려지네요.

 

 

예쁜 pop로 꾸미기도 괜찮네요.~~^^

 

참고 하세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이미지제공: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