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창한 월요일입니다.

모두 포근한 날씨때문에 즐거운 주말 보내셨죠?

저 또한 즐거운 주말 보내서 이번주는 더욱 활기 차게 시작할까합니다.^^

오늘은 제가 봄 에 딱 어울리는  봄ppt 봄파워포인트를 소개할까합니다.

봄봄 하면 생각나는 봄배경이미지 봄파워포인트모음. 특히 봄에는 새싹. 꽃  나비  화사하면서 새로운 기분이 들죠?

봄ppt준비하다 보니 초록색 노란색 핑크색 이 많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소재에 따라 다른 봄배경이미지 봄ppt를 사용할수 있게 소개하겠습니다. 클릭하시면 더 많은 봄파워포티은 보실수 있어요.

 

 

 

 

 

 

3월부터 꽃이 피기 시작하더라구요.

담달에는 산수유축제 매화축제 벚꽃축제 각종 축제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죠?

행사 준비하실때 발표하실때 필요한 봄PPT 입니다.

메인 슬라이드 목차슬라이드 내용 작성 슬라이드 엔딩슬라이드  총4장으로 구성이 되어서 편하게 사용하실수 있답니다.

학교에서 회사에서 있을 다양한 야회행사 봄운동 야유회

발표할때 많이 필요한 봄PPT - 봄파워포인트모음입니다.

 

 

 

 

예쁜 나비와 꽃 봄pp랍니다.

봄이면 화사한 꽃들도 많이  찾고 화원에도 많이 가시죠? 저 또한 자주 꽃집에 가더라구요.

강아지와 예쁜 꽃 어서 따뜻해져서 캠핑을 떠나고 싶어지네요.

봄 기운 물씬 풍기는 봄pp t 봄파워포인트모음이랍니다.^^

 

 

 

 

 

봄이라서 그런지 초록색을 보면 기분이 엄청 업 되더라구요.

눈이 아플때도 저는 산을 보면서 휴식을 취하곤해요.

지구를 안고 잇는 곰의모습이 포근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담달은 과학의 달...다시금 지구에 대해서 생각하고 환경에 대해서도 생각해봐야겠네요..

봄PPT봄 파워포인트 필요하신분 다운 가능합니다.

 

 봄PPT 봄파워포인트 더 보기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