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공부?한다고 늦게 자서 그런지 아침에 커피 한잔하고도 아직 졸리네요.

봄도 가고 이제 여름이 다가오는데  여름 준비를 시작해볼까합니다.

푸른파도 캠핑 여름하면생각나는 단어. 울 아들 아직 바닷물에 들어가질  않아요.

올 여름에는 해수욕 도전..ㅎㅎ 8살인데 왜 파도가 무서울까요?

사실 저도 해수욕은 별루 좋아하지 않아요.

오늘은 여름에 많이 필요하는 여름 피피티템플릿 자료를 포스팅하교합니다.

 

  

 

여름에 많이 사용되는  여름 가족여행피피티템플릿입니다.

사실 가족여행이라고 하면 계절에 상관없이 많이들떠나시죠.

초등학교 딸아이 학교보니 이달에만 미국 영국 일본 중국 해외로 여행가더라구요,^^

맞벌이를 하고 가계소득이 높아지면서 가족들이 해외여행을 많이 가는 것 같네요.

메인 슬라이드한장 목차 슬라이드 그리고 내용작성 마지막 엔딩 슬라이드랍니다.

필요시에 수정을 해서 사용하면 좋을 듯하네요.

여름 피피티템플릿모음

 

 

 

여름하면 생가나는 또 다른 단어 여름 과일 제철과일이 최고죠?

수학 레몬 포드

여름 과일피피티템플릿입니다.

여름바다 summer 피피티템플릿모음입니다.

휴가 길게 받고 떠나고 싶은데 불가능이라고..

우리 나라도 외국처럼 계절휴가는 없을까요?

여름피피티템플릿 만드실때 표지 이쁘게 사용하시고 내용물은 약간의 수정을 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듯해요.

구성은 가족여행 피피티템플릿이랑 같답니다.

 

 

나무와 물고기 여름 피피티템플릿입니다.

빨간 금붕어가 헤엄치는파란 물.

그림만 봐도 여름이미지죠?

푸르른 산에서  맑은 냇가에서 캠핑을 즐겨볼까요?

여름 피피티템플릿입니다.

필요하신분 수정하셔서 참고해서 사용하세요.

여름 피피티템플릿 더 보러가기>>>>>>>>>>>>>>

 

출처:니즈폼

 

 

작년 여름 휴가때 간 거제도. 바람도 물도 좋아요.

다시 가고 싶은 거제도 바람의 언덕^^

아이들과  이번 주말 근처 바닷가에 가야겠네요.ㅎㅎ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