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는 날이 초여름 같았죠?

날씨가 더웠다  시원햇다 ? 쌀쌀했다. 아이들 건강관리 잘 해야할 듯하네요.

저는 일교차로인해서 비염으로 고생하고 있네요..ㅜ.ㅜ

그래도 낼이면 괜찮아 지겟죠?

 빠른 쾌유기대하면서 주말 계획 세웁니다.^^

5월 가정의 달 감사의 달이죠? 스승의 날 과 부부의 날이 남아 있네요. 아들 생일도 스승의 날입니다^^

감사의 달 스승님 부모님 그리고 아이들 그리고 부부.. 형제간에 감사한 날도 있었으면 합니다.

5월 21일이 부부의 날이더라구요. 무슨 선물 서방한테 할까요?

서방 배가 많이 나와서 살 좀 빼게 자전거 사주고 싶은데 영 운동 할 시간도 맘도 없네요..ㅜ.ㅜ

40이 넘으면 건강관리 정말 잘 해야하는데. 한순간에 가더라구요.

이번 부부의 날에는 심야영화 보러갈까합니다. 아이들고 어느정도 자라서  둘이 남겨두고? 오붓하게 연애시절로 ..

요즘은 문자나 카톡을 많이 해서 손편지 많이 쓰지 않더라구요.

이번 부부의 날 편지를 예쁘게 한번 써 볼까합니다.

 

 

제가 처음에 결혼하고 신랑이랑 만든 부부십계명이 생각나네요.

그 중에 서로 잘 지키려고 노력하는 부분

싸울때는 존댓말로 하자.

사실 싸우다 보면 반말로 하는데 어투에따라서 느낌이 다르잖아죠?

그래서 서로 존대하면서 싸운답니다.

그러면 덜 자존심 상하고 싸움이 더 커진는 걸 막는 것 같아요.

부부의 날 편지 인사말 모음

 

 

제가 아는 외국인은 한국인 여자랑 한국에서 사는데 싸울때는 서로 상대방 나라의 언어로 말하자고 했다고 하네요.

ㅎㅎ 싸우기 위해서 한국말 열심히 배우지는 않겠죠?

그 언니도 영어가 서툴고 남자도 한국어가 서툴러서 덜 싸운다고 하네요.

부부의  날 편지 인사말 모음입니다.

새로 시작하시는 부부는 꼭 부부십계명에 싸울때는 존댓말

   꼭 넣으세요.^^

 

 

5월 21일 부부의 날

연애시절처럼 큰 선물은 필요하지 않을듯합니다.

진심이 담긴 말한마디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부부의 날 편지 인사말 모음입니다.

부부십계명입니다.

홀로 되신  이웃 어른이 얼마전에 그러시더라구요.

세월이 빨라서 좋다고 .. 먼저가 서방보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시간이 잘 가서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먼저간 신랑..  슬픈이야기죠?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부부의 날 편지 인사말 모음 더 보러 가기 >>>>>>>>>>>>>

 

 

 

출처:니즈폼

 

 

오토바이 타는 아이들.

 여수에서.^^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