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날씨 완전 6월이네요. 이런 날씨로 가면 담달 해수욕장 오픈하겠어요. 해수욕장 오픈하는 시간이 빨라지는 걸 보니      지구온난화의 문제가 더욱 심각해 진다고 보면 되겠죠?

지난 황금연휴에 떠난 런던여행.. 런던도 기상이변현상으로 봄이 오지 않고  겨울이 계속되었다고 하네요.

우리가 사는 지구가  많이 아파서 정말 열이 나나봐요.ㅜ.ㅜ

 5월도 반이 지나가고 오늘은 제가 어린이집 6월 가정통신문 인사말 모음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매번 생각하지만 시간이 참 빨라요..^^

 

 

5월에는 많은 행사들이  있었죠?

많이 사용되는 어린이집 6월 가정통신문 인사말 모음입니다.

사실 외부행사들은 봄부터  계속  있더라구요.

12월은 크리스마스행사가 있구요.

날이 따뜻하니 야외활동하기가 참 좋구요.

6월현충일가정통신문이랍니다. 6월 6일 현충일^^

유치원에서는 부모상담도 하고 공개수업안내가정통신문도 나오더라구요.

잎이 풍성한 6월 숲체험가정통신문인사말

 

 

날이 더워지면 아이들 먹거리 조심해야겠죠?

 6월 위생안전가정통신문

단오행사안내가정통신문

6월 가정통신문- 현충원견학가정통신문

하복착용안내가정통신문입니다.

어린이집 6월 가정통신문 인사말 모음^^

 

 

6월이면 슬슬 여름 방학준비도 하시겟죠?

방학수요조사안내문

에너지절약안내가정통신문

육아정보가정통신문

교통안전교육가정통신문

교육비납입내역안내문입니다.

다양한 행사 다양한 어린이집 6월 가정통신문 인사말 모음입니다.

 

어린이집 6월 가정통신문 인사말 모음 더 보러 가기>>>>

 

 

출처:니즈폼

 

 

 

 

아들과 떠난 강화도여행이랍니다.

5월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 6월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랍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