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이 마지막 휴일이가요?

 

 시간은 저를 기다리지 않네요.ㅎㅎ

 

5월에는 다양한 행사들이 많죠?

 

계절의 여왕답게 온통 꽃 천지..너무 좋았네요.

 

모두 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오늘은 제가 성년의날pop 축하 문구를 소개할까합니다.

 

성년의날 선물은 뭘로 하시나요?? 고민고민...

 

성년의날pop 행사 축하 문구 프린트 하기

 

 

성년의 날 축하해요~~

 

저도 이런 축하 받은 지가 ㅎㅎ

 

폭죽 모양이 이쁘죠?

 

성년의날pop 행사 축하 문구 입니다.

 

 

성년의 날을 축하합니다.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열리죠?

 

성년의날pop 행사 축하 문구 프린트해서 사용하세요~

 

 

 

당신의 스무살을 축하합니다.

 

성년의날 피오피 문구.

 

 

 

성년이 된 너를 축하해~~

 

다양한 성년의날pop 행사 축하 문구 는 글자 조합으로 새로운 글자를 만들 수 있어서 더욱 좋은 듯 해요.

 

모두 진심 축하드려요.

 

그리고 아름다운 20대 . 더욱 아름다워지세요~~

 

성년의날pop 행사 축하 문구 입니다.

 

프린트해서 사용하세요~

 

 

이미지제공:니즈폼

 

5월의 꽃은 더욱 이쁘네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