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바람이 쌩쌩. 내일부터 긴 연휴인데. 날씨가 이러면 곤란한데...

 

내일은 잠잠한 어린이날을 기대해봅니다.

 

오늘은 제가  휴대폰pop, 휴대폰 가게 매장에서 인기 있는 판매 문구를 소개할까해요. 프린트해서 사용하니 편할 듯 합니다.

 

저도 사실 얼마전에 예쁜 휴대폰pop 문구 보고 가서 공짜로 엄마 폰 바꿔드렸어요.^^

 

가즈아 ~~ 어버이날 , 휴대폰 효도폰 ㅎㅎ

 

<휴대폰pop, 매장 인기 판매 문구 판매 프린트 하러 가기 >

 

 

 

사실 필름  교환하러 갔다가 휴대폰 엄마꺼 공짜로 했네요.ㅎㅎ

 

사실 고객들은 무언가 무료로 해주면 좋아하시죠?

 

특히 필림교환은 무료라고하면  많이 교환하더라구요.

 

예쁜 휴대폰pop, 매장 인기 판매 문구 입니다.

 

 

 

공시지원금.

 

추가지원금

 

친절한 상담.

 

특별혜택

 

휴대폰pop, 매장 인기 판매 문구 프린트해서 사용하기~~

 

 

 

 

액정필름 무료서비스 ~~

 

예전에는 공짜폰이 없어서 사실 아이들폰 돈 다주고 사기가 좀 그랬는데..

 

어린이날 선물로 작은 아이는 폰 사기로 결정.^^

 

휴대폰pop, 매장 인기 판매 문구 프리트.

 

 

 

 

악세사리 판매부터

 

개변 개통 가능하고

 

기변도 가능~~

 

안되면 되게 하라 ㅎㅎㅎ

 

휴대폰매장pop

 

 

 

 

오픈 할인행사, 가입비대납.

 

가즈아~~  신형폰으로 ㅎㅎ

 

모두 즐거운 어린이날 어버이날  보내세요.^^

 

휴대폰pop, 매장 인기 판매 문구 프린트 였습니다.

 

 

이미지제공:니즈폼

 

 

비가오는 지난날.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