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8년 무술년 승진하신분 계신가요?

 

이달에 승진자 발표가 나는 곳도 있더라구요.

 

모두 축하드립니다. 진급하시면 월급도 오르고 담달 카드값도 오르겠네요.ㅎㅎ

 

승진해서 축하턱 내실때 미리 진급소감이나 진급 건배사도  챙겨두세요.

 

멋진 상사되기  준비^^

 

승진축하감사인사말, 진급소감 모두 보러 가기 >>>>>>

 

 

올해 제 지인도 승진하는 해라고 하는데 해마다 승진인원이 주니깐.. 걱정이라고 .

 

이 경기에 감사히 회사만 다녀도 감사한 일이죠? 하지만

 

진급소감도 미리  준비하라고 했답니다.^^

 

승진축하감사인사말도 같이 올려봅니다.

 

센스쟁이 되기.-재미있는 건배사 모음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재미있는 사람과는 누구나 함께 하고 싶어하죠? 저도 그래요.ㅎㅎ

 

 

슬픔은 나누면 두배. 기쁨은 나누면 두배라고 하죠?

 

나의 슬픔을 나눈 사람과 다시 기쁨도 나눠보세요.

 

더욱 인간적인 사람으로 보일테니요. 승진하시면 꼭 상사에게 감사 인사도 하세요.

 

언제 다시 또...

 

직장 상사와 선배가 전하는 승진축하인사말입니다.

 

2018년은 황금개띠해라고 하죠?

 

올해 승진하신분~

 

새해에는 더욱 열심히 하시고 인정도 더 받으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차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다시한번 더 황금개띠해에 승진하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용^^

 

승진축하감사인사말, 진급소감이었습니다.

 

 

 

이미지는 니즈폼에서 제공했습니다.

 

 

 

런던여행^^

 

승진하면스페인가야하는데. 언제??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