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써 2월을 맞이 할 준비를 해야하네요.

 

내일 드뎌 아이들 개학이네요.^^

 

2월1일부터 개학이라고 하니. 빠른 기분이 드네요.

 

그래도 조금 있으면 다시 봄방학. 졸업식, 재롱잔치, 설날이죠.

 

다양한 행사가 기다리는 2월입니다.

 

오늘은 어린이집 2월 가정통신문 인사말을 소개할까합니다.

 

 

 

설날 휴원 안내문입니다.

 

올해는 2월 15일 16일 평일이라서 2틀은 구정휴원안내문이 나가야 할 듯 하네요.^^

 

어린이집 2월 가정통신문 인사말 더 보러 가기 >>>>>>

 

 

 

 

오리엔테이션안내문입니다.

 

3월 입학하는 친구들과의 만남이기도 하죠?

 

첫 인사 . 어린이집 2월 가정통신문 인사말 참고 하세요.~

 

 

 

 

졸업식가정통신문 인사말입니다.

 

만나면 헤어지는 건 당연지사.

 

2월에 졸업식을 많이 하죠?

 

세종시는 1월에 졸업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신학기준비기간안내가정통신문입니다.

 

졸업하는 친구들은 떠나고.~

 

새로운 친구들 맞을 준비를 하죠?

 

바쁘신 선생님들을  위한 어린이집  2월 가정통신문 인사말입니다.

 

 

 

 

2월에는 재롱잔치가 있죠?

 

꼭 필요한 어린이집 2월 가정통신문 인사말입니다.

 

재롱잔치안내문입니다.

 

이날 만큼은 꼭 참석하세요.^^

 

 

 

 

졸업식가정통신문 인사말입니다.

 

멋진 마무리 하시고 행복한 출발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린이집 2월 가정통신문 인사말입니다.

 

 

 

 

교육비 상승이 불가피한 원을 위한 가정통신문입니다.

 

2018년 교육비인상가정통신문입니다.

 

참고하세요.

 

올 한 해는 더욱 행복하세요.^^

 

 

 

이미지는 니즈폼에서  제공했습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