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금이네요.

 

내일부터 연휴에 들어가니 기분이 더 좋네요.ㅎㅎ

 

바람만 좀 멈추길 기대해요.

 

내일은 어린이날이죠? 어린이날 어버이날 쭉~~ 달아서 연휴로 가면 좋겠네요.

 

암튼 그대로  이번주오 4일 다음주도  4일 근무라서 야호!!

 

오늘은 제가 미리 여름 준비하려고 합니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많이들 여름환경판, 여름영역판 입니다.

 

( 영역판, 생일판, 출석판, 달력판, 투약함, 까꿍판 등)

 

시원하게 바닷속동물로 어린이집영역판/환경판/게시판 꾸미기 해 보았어요.

 

예쁜 어린이집pop 글씨도 있으니 더욱 좋더라구요.

 

어린이집영역판/환경판/게시판 꾸미기 모두 볼까요? ( 다운 & 프린트)

 

 

 

 

수 영역. 조작영역. 조형영역. 블로영역.

 

미래 세대에 정말로 중요한 영역들이죠?

 

바닷속 동물들과 떠나는 어린이집영역판/환경판/게시판 만들기.

 

프린트해서  사용하세요.  ^^

 

 

 

 

음률영역, 바느질영역, 역할영역.

 

꼭 필요한 어린이집영역판/환경판/게시판 꾸미기.

 

파란색으로 시원하게 꾸며보세요.~~

 

어린이집 여름 환경정리 로 뚝딱!!

 

 

 

 

미술영역. 과학영역. 휴식영역.

 

예쁜 어린이집영역판/환경판./게시판 꾸미기로  여름 준비 가즈아~~

 

 

 

 

어린집이나 유치원에서 참고하시기 좋은 환경판/게시판 꾸미기 입니다.

 

아이스크림이 이쁜 생일판 도안.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환경정리 하실때 참고 하세요^^

 

 

 

 

 

예쁜 어린이집pop 와 함께 꾸며진 생일판 만들기.

 

도안으로 멋지게 완성하세요~~

 

어린이집영역판/환경판/게시판 꾸미기 모두 다운 , 프린트 가능해요.

 

 

 

 

우리들의 약속판.

 

어린이집영역판과 함께 사용하면 분위기 업되는   여름환경판 도안입니다.

 

너무 신나는 우리들의 약속 ^^

 

 

 

 

여름에는 땀이 나서 , 에어컨 때문에 아이들 감기 자주하죠?

 

어린이집영역판과 함께 하는 투약함 도안 입니다.

 

어린이집 환경구성.

 

약을 주세요^^

 

 

 

 

신나는 여름 달력판입니다.

 

여름 생각만 해도 신나죠?

 

어린이집 여름환경판으로 게시판도 예쁘게 꾸며보세요~

 

 

 

어린이집 교실 꾸미기 하실때 참고 하시기 좋은 날짜판입니다.

 

시원한 물놀이 여름환경판 꾸미기입니다.

 

게시판 만들기 하실때 참고하세요~

 

 

어린이집 대문이나 현관 게시판 꾸미기 하실때 참고하시기 좋은 메모판입니다.

 

부모님들이 등하교시에 참고하시게 미리 공지 해 두시면 더욱 센스있겠죠?

 

예쁜 메모판으로 게시판 꾸며보세요^^

 

여름 환경정리 미리 가즈아~~

 

 

이미지제공:니즈폼

 

 

 

이미지제공: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