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침부터 안개가 자욱하니 오늘은 날씨 맑음일 듯해요.ㅎㅎ

 

 안개가 많은 날은 맑은날이죠?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해서 정말 힘들어요.

 

특히 저 같이 비염있는 사람들은 더욱 힘들죠?

 

건강관리 잘하세요~

 

오늘은 이달의 큰 행사  할로윈데이에 대해서 소개할까해요.

 

요즘 아이들은 글로벌 시대에 살고 있어서 다른 나라의 문화도 많이 알고 익히더라구요.

 

그 중하나 아이들이 즐거워하고 재미있어하는 할로윈데이

 

유아때부터 익히는  글로벌문화랍니다.

 

그래서 어린이집 할로윈가면만들기 도안을 소개할까해요.^^

 

작년에 저는 아이들과 할로윈가면도안으로 할로윈가면 만들기 그릭 사막대사탕으로 고스트 만들기 했답니다. 인기짱 ^^

 

어린이집 할로윈가면만들기 도안  더 보러가기 >>>>>>>>>

 

 

 

 

출력해서 바로 사용가능한 어린이집 할로윈가면만들기 도안 입니다.

 

도안출력해서 바로  사용가능한 어린이집 할로윈가면만들기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많이들  행사진행때 사용하시더라구요.^^

 

아이들이 원하는 컬로로 사용가능한 어린이집 할로윈가면만들기 도안입니다.

 

도안만 출력해서 나만의 컬로로 할로윈가면 색칠공부 하면서  하면 잼날듯해요.

 

신나는 색칠 나만의 무서의 할로윈가면만들기..

 

어린잊비 할로윈가면도안이었습니다.^^

 

출처:니즈폼

 

 

 

 

 타투도 같이 햇네요. 립스틱으로  무서운 입술 그리기.. ㅎㅎ

 

어린이집 할로윈가면만들기 도안 참고해서 그리게 하세요~

 

 

 

 

춥파춥스 사서 휴지로 묶으세요... 고무줄 ~

 

그리고 싸이펜으로 그림 그리기 ㅎㅎ

 

최대한 많이 그리기 무섭게 그리기.... 아이들 정말 신나게 하더라구요,.^^

 

어린이집 할로윈가면만들기 도안이었습니다.

 

멋진 할로윈데이 되세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