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교차가 심한 가을이네요.

 

어제 찬 바람은 아니지만 좀 선선하게 잠을 자서 그런지 컨디션이 별루 좋지 않네요.

 

그래도 따뜻한 꿀차마시면서 힘내야겠네요.

 

오늘은 제가  초등 신문 가족 경제신문만들기를 소개할까합니다.

 

초등학생 과제로 많이 나오는 가족 경제신문  이날 하루만이라도 아이와 같이 이야기 하면서 경제 개념을 익히는 건

 

어떨까요?

 

 

가족 경제 신문만들기 양식 더 보러가기 >>>>>>>>>>>

 

 

 

**의 재미있는 가족 경제신문만들기 샘플입니다.

 

양식이 있으니 다운 받으셔서 참고 하셔도 되고  새로 수정하셔서 해도 좋을 듯 하네요.

 

 

 

 

가족경제신문이란?

 

아빠가 들려주는 경제이야기

 

우리나라 화폐분석.

 

우리 가족 알뜰경제비법,

 

재활용품만들기.

 

경제도서. 경제퀴즈, 경제만화등

 

잼난 구성으로 속이 꽉찬 가족 경제 신문만들기 양식이랍니다.

 

 

 

 

가족 경제 신문만들기 양식이랍니다.

 

우리 가족의 경제활동.

 

유익한 경제실천.

 

화폐의 종류와 단위  그리고 느낌점 및 알게 된점.

 

 

 

 

가족 경제신문양식.

 

가족경제신문만들기.

 

우리집의 돈의 흐름

 

아빠와의 경제 인터뷰.

 

꼭 알아야 할 경제원리 등.

 

초등학생들이 이해하기 쉽게 만들기 수 있는 예쁜 가족 경제신문 만들기랍니다.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